• Home
  • 고객센터
  • 이용후기

이용후기

우리가족 텐트 주치의는 텐트클리닝!
항상 새것 같고 깨끗하고 청결한 여행을 위해..


 
작성일 : 16-06-17 15:26
[경기일산점] 캠핑홀릭L 텐트 장박 클리닝^^
 글쓴이 : 유상식
조회 : 5,283  
2011년부터 캠핑을 시작했는데 장박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좋은 캠우분들을 만나 작년에 장박을 고민했었는데 문제는 텐트가 상하는게 걱정이였었죠.
그래서 찾고 찾다가 용인의 처마가 있는 캠핑장을 찾아서 그곳에서 장박을 했습니다.

1.동계.jpg

작년 11월 부터 올해 3월까지 4개월동안의 장박을 마치고 기존에 친분이 있는 일산점에 텐트를 맡겼습니다.
하계는 돔텐트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시간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무엇보다 집에 보관장소가 없으니 늦게오면 더 좋았던거죠..ㅋㅋ

드뎌 지난주에 텐트가 왔어요.
오랜만에 보는 홀릭L이 정말 무겁더군요.

2.포장.jpg

택배 포장은 튼튼하게 잘 되어있고 안쪽은 뽁뽁이에 잘 정리된 텐트가 있었습니다.


3.수정.jpg
해당 텐트는 클리닝, 장박오염제거, 코팅 작업이됬다는 내용과 햇볕에 한번 쐬어 달라는 내용이 있더군요.
언제 L을 이용할지는 모르겠으나 클리닝 확인을 위해서라도 한번 펼쳐봐야겠네요...

이외에도 새옷이나 신발을 살때 붙어있는 꼬리표(?)같은게 붙어있는데 각 클리닝에 따른 보증서 같은거 같습니다.


5.jpg
클리닝과 장박오염 처리가 완료된 제품이라는 내용과 1년간의 A/S 기간을 보증하는 내용.

다음은
4..jpg

유지관리코팅 처리가 완료된 제품이라는 내용과 마찬가지로 1년간의 A/S 기간을 보증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업을 참 잘하시는 일산점 사장님의 센스^^
6.jpg

텐트의 부속품인 스티링과 팩들은 모두 깨끗이 세척되어 이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7.jpg

8.jpg

아직 텐트를 펼쳐보진 않았지만 정말 잘 맡겼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잘해주시면 텐클만 믿고 올해도 또 장박을 할 것 같은 불안감이 밀려옵니다..ㅎㅎ

좋은 서비스 좋은 제품 잘 받았구요, 내년에는 제가 후기를 남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ㅋㅋ

일산점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