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고객센터
  • 이용후기

이용후기

우리가족 텐트 주치의는 텐트클리닝!
항상 새것 같고 깨끗하고 청결한 여행을 위해..


 
작성일 : 17-01-13 21:01
텐트 세탁과 함께 날아간 근심걱정~^^
 글쓴이 : 엘디피…
조회 : 6,458  

안녕하세요. 슈퍼팰리스를 사용하고 있는 초보 캠퍼입니다. 작년 말에는 캠핑하면서 그 동안 꼭 해보고 싶었던 첫 장박을 드디어 이루었습니다. 비록 눈이 오지 않아 꿈꿔왔던 낭만적인 장박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평소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었던 소중한 한달이었던 것 같네요.^^

 

장박을 마치고 장비 철수를 하면서 안지기와 함께 반복해서 되뇌었던 말은 "우리는 1달밖에 안했기 때문에 텐트 세탁이 필요없을꺼야 ㅎㅎ" 이었습니다. 하지만 설렘과 기대는 산산조각이 났고...이너텐트와 이너매트 그리고 방수포 사이에는 하얀 곰팡이 송이가 ㅜㅜ.

 

나름 내 자식같이 아끼고 보듬었던 슈팰이가 말로만 듣던 곰팡이 테러를 당했다는 현실앞에 가슴이 매우매우 아팠지요..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얼핏 들어봤던 텐트 세탁을 검색해 보던 중 텐트클리닝을 알게 되었습니다.

 

장박 철수가 12월 31일 주말이었고 다음날이 새해임에도 불구하고 전화 문의에 정말 친절히 답변해주신 본사 여사장님(?)과 이 후 저희 텐트를 직접 수거 및 아기 다루듯이 깨끗히 세탁해주시고 꼼꼼히 검수해주신 경기 광주점 사장님께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전해 드립니다.

 

클리닝 진행 상황, 오염 정도 그리고 언제쯤 작업 완료 및 택배 발송이 될 것이라는 내용으로 중간중간 알려주신 점도 고객의 입장에서는 참으로 좋았습니다.

 

올 한해 더욱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0113_202433.jpg

20170113_20233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