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고객센터
  • 이용후기

이용후기

우리가족 텐트 주치의는 텐트클리닝!
항상 새것 같고 깨끗하고 청결한 여행을 위해..


 
작성일 : 16-10-10 10:27
맘에 쏙드는 텐트클리닝
 글쓴이 : 앵두조…
조회 : 5,868  

9/16일 우리가 캠핑가는날! 오랫만에 가는거라 너무나 좋았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는데. 금산에 텐트를 치려 열심히 준비했것만 기분이 완전 별루다. 왜? 우리가 고른 사이트에 다른사람이 있는.. 어찌 사이트 관리를 이렇게 하는가? 비도 오는날... 너무 기분 별루.. 하지만 이대로 갈수 없다. 비를 뚫고 여기까지 왔는데 다시 돌아갈순 없다, 근처 캠핑장을 다시 고르기 시작했다. 다행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캠핑장 관리자님께 얘기해서 당일 사이트를 구할수 있었다. 텐트를 치고 있는순간 비가 내렸다. 그것도 장대비같이. 허걱 걱정이 정말 많이 되었다. 이유는? 지난번 텐트를 사서 한번써보고 반품을 한생각이 났기때문이다. 그때도 비가오는날이었다, 데크위에 텐트를 쳤지만 왠일이니 바닥으로 물이 다 들어와 잠을 자지도 못하고 철수했던 생각이 났다. 실은 걱정이 정말 많이 되었다 그때와 같은 날이 벌어질까봐. 그후 제품하자로 인해 우리 텐트는 반품을 했지만. 너무 안타까웠다. 텐트를 이렇게 쓸수 있을까 하는생각이 너무나 많이 들었다. 데크위에 텐트를 치고 밤새 담날 아침까지 비가 왔었다 난 내심 너무나 걱정스러워 잠을 한숨도 못잤다. 혹시 방수가 안되어서 또 물이 새는건 아닌가? 별생각이 다들었다. 신랑한테 비오는날 캠핑한다고 엄청 많이 혼났다. 하지만 이것도 경험이다. 나중에는 추억이 될수도. 부랴부랴 젖은 텐트를 들고 철수를 했다. 신랑은 조금이라도 텐트에 비를 피해 요리저리 사방으로 텐트를 걷는다 왜이리 안쓰러운지. 텐트쓴지 일년정도 되었다. 고심끝에 난 텐트를 오래쓰기 위해 클리닝을 한번쯤 해야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사이트를 찾기시작했다. 제일 잘하는 곳. 한곳을 발견했다. 가격도 굿 사장님도 친절 텐트 클리닝!!

예전 티비에서 극한직업으로 소개된적이 있었다. 물론 그땐 텐트클리닝 이라는사실을 꿈에도 몰랐다. 그렇게 작업을 하는구나! 라는 생각만 있었을 뿐이다. 텐트를 받고 나서야 극한직업에 텐트클리닝 이 나왔다는 사실을 알았다... 너무나 기뻤다. 완벽하게 저렴한 가격에 텐트를 사용할수 있다는 사실 더 오래 사용할수 있다는 사실 역시 모든것들은 사서 사용하는것 보다 관리가 중요하다는 사실 또 하나 알게 되었다. 앞으로도 난 캠핑을 좀더 여유갖고 즐길예정이다. 물론 작업하시는사람들은 힘들겠지만 이렇게 저렴한 비용으로 관리를 해주는 사람들이 있기에 캠핑이 즐거운것 아닌가. 난 너무 고맙다 텐트클리닝 에 비싼 텐트 부럽지 않네 자주는 못하더라도 클리닝 해주는것! 기본적인 캠핑에 대한 센스!~

대전점 텐트클리닝 사장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진이 없어 너무나 죄송스럽네요!~~"